광고
광고
로고

최춘식 국회의원, 추석 연휴에도 주민들과 소통

김정현 | 기사입력 2020/10/05 [15:19]

최춘식 국회의원, 추석 연휴에도 주민들과 소통

김정현 | 입력 : 2020/10/05 [15:19]

▲ 국민의힘 경기도당위원장 최춘식 국회의원(포천·가평)이 최근 포천·가평 지역구내 상가 방문, 지역 현안 간담회 등을 진행하면서 주민들과 소통했다.     ©운영자

국민의힘 경기도당위원장 최춘식 국회의원(포천·가평)이 최근 포천·가평 지역구내 상가 방문, 지역 현안 간담회 등을 진행하면서 주민들과 소통했다. 

 

특히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추석명절이 예년만 못해 어려움에 시름하는 상가 방문과 거리 민생 행보에 초점을 뒀다. 

 

추석을 앞둔 전날 최춘식 의원은 포천의 한 로컬푸트 직매장과 지역 상가를 찾아 최근 물가동향과 장을 보러온 시민들의 불편사항이 없는지 살피고 상인들을 격려하며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또한 추석 당일과 남은 연휴 기간에도 지역 곳곳을 방문해 현장 정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실천하면서 지역 농업인, 지역 소상공인 등과의 면담을 통해 지역 주요 현안에 대해 귀 기울이는 시간을 가지는 등 광폭 행보를 벌였다.

 

최춘식 의원은 “지역구내 민생행보를 통해 민심을 수렴하고 지역 현안 문제를 파악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시민들이 경기침체로 인한 한숨 소리가 더 이상 들리지 않도록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포천, 가평, 추석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HWPL, 5‧25 세계평화선언문 제9주년 기념식 개최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