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가평군, ‘청정계곡 활성화 프로젝트’ 북면 상가번영회 교육진행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기사입력 2020/11/04 [11:42]

가평군, ‘청정계곡 활성화 프로젝트’ 북면 상가번영회 교육진행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입력 : 2020/11/04 [11:42]

▲ 경기 가평군(군수 김성기)이 생태관광 하천 조성사업에 속도를 내면서 북면 상가번영회를 중심으로 상인교육을 집중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경기 가평군(군수 김성기)이 생태관광 하천 조성사업에 속도를 내면서 북면 상가번영회를 중심으로 상인교육을 집중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앞서 군은 지난해부터 북면 제령리~적목리 구간 가평천 일원 불법시설을 정비한바 있다. 

 

북면 상가번영회는 금년 5월 도(道)가 역점을 두고 추진한 불법 하천 정비에 따라 계곡 주변 상권 활성화를 위한 청정계곡 활성화 프로젝트 골목상권 조직화에 선정된 단체다.

 

앞으로 군은 경기도 및 도 시장 상권 진흥원과 함께 청정계곡 1번지 북면의 상권 활성화 및 경영혁신 교육을 진행한다.

 

주요 내용은 급변하는 레저문화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고객 트랜드와 소비자의 이해, 건강관리를 통한 리더쉽, 소통 강화를 위한 관계 커뮤니케이션, 미래를 준비라는 상인 조직화 과정, 고객만족 솔루션 등이다. 

 

경기도 청정계곡 상권 활성화 사업은 도비 10억원이 투입돼 편의시설 조성과 온라인 상권연합 홈페이지 제작, 놀거리 및 즐길 거리를 위한 체험활동 등의 테마 프로그램 사업으로 추진됨으로써 관광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상인들의 경영역량을 강화하고 경쟁력을 키울 수 있도록 최적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철저한 고객만족 서비스로 상권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 가평, 북면, 가평천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HWPL, 5‧25 세계평화선언문 제9주년 기념식 개최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