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로고

남이섬,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문패·악기체험·피자만들기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기사입력 2021/02/07 [18:46]

남이섬,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문패·악기체험·피자만들기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입력 : 2021/02/07 [18:46]

▲ 남이섬.

남이섬은 11~14일 섬 내 환경학교에서 ‘우리가족 새해소망 문패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 단위 체험으로 남이섬에서 구할 수 있는 친환경 재료를 이용해 세상 어디에서도 없는 우리 가족만의 소중한 보물을 만들 수 있다. 비용은 1만2000원이며 약 60분이 소요된다.

▲ 문패 만들기

▲ 악기체험.

또한 선착장 초입에 있는 노래박물관 류지움(LIUSEUM)에서 진행되는 세계전통악기 체험은 큐레이터의 설명과 함께하며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나만의 에코백 만들기, 랑골리 엽서 만들기, 책상 속 몬스터 만들기 이벤트는 노래박물관 현장에서 접수 가능하며 체험비는 별도다. 

 

어린이 및 성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체험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남이섬교육문화그룹으로 문의하면 된다.

 

아이들에게 특별히 인기가 좋은 ‘화덕피자 만들기’는 나폴리피자장인협회(APN)로부터 인증받은 장인이 그 비법을 전수하는 특별한 체험이다. 배달 피자가 지루해진 요즘, 화덕에서 직접 막 구워낸 이태리 정통 피자를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다.

 

▲ 인증샷 이벤트.

누구나 참여 가능한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남이섬의 새로운 랜드마크인 백풍밀원에 설치된NAMI ISLAND 조형물에서 인증샷을 찍어 SNS에 게시하면 ‘차담’ 음료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티하우스 차담에서는 천년 역사의 전통을 맛볼 수 있는 하동녹차연구소의 고품격 녹차와 각종 다양한 블랜딩차를 판매한다. 기품있는 차와 디저트로 명절의 기분을 업그레이드해보자.

 

남이섬으로 가는 가장 짜릿한 방법인 짚와이어 탑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도 있다. 행사기간 현장 구매 시 소띠인 것을 확인하면 뽑기를 통해 ‘행운의 짚와이어 굿즈’를 받는다. 굿즈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남이섬 단기여권(연간회원권)을 발급받은 분들에게는 가평나루에서 남이섬까지 운항되는 멋진 여객선의 일일 선장이 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선박의 가장 높은 선장실에서 조타기를 직접 운전하며 얼어붙은 강물을 헤치며 달리다 보면 새로운 소망과 마음 속 묻어둔 어릴 적 꿈이 되살아날 것이다.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HWPL, 5‧25 세계평화선언문 제9주년 기념식 개최
1/46
우리동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