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세계자연특별시연합 발대식 가져…전국 조직위원회 공식 출범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기사입력 2022/01/20 [16:32]

세계자연특별시연합 발대식 가져…전국 조직위원회 공식 출범

GCTN.가평문화관광신문 | 입력 : 2022/01/20 [16:32]

▲ 세계자연특별시연합(공동의장 송락용.이기정)은 20일 서울파트너스하우스 컨벤션홀에서 발대식 및 전국 조직위원회 공식 출범을 선언했다.

 

세계자연특별시연합(공동의장 송락용.이기정)은 20일 서울파트너스하우스 컨벤션홀에서 발대식 및 전국 조직위원회 공식 출범을 선언했다. 

 

세계자연특별시연합(이하 세자연)은 16개 광역(특별시·광역시·도) 운영위원장과 전국 지회장을 임명하고 공식적인 조직위원회의 의장국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한 단계 도약했다. 

 

세자연은 자연과 사람이 공존공생하고 함께 살아갈 수 있는 이상적인 자연도시를 구축하고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매년 2월25일을 ‘자연의 날’로 지정하고 세계적인 자연특별시 지역을 선정한다. 

 

또한 자연 유토피아(Utopia)를 표현하고 자연을 사랑하는 공식 캐릭터인 자연이와 홍보대사로 임명된 성지현 환경운동가 등이 협력해 ‘세계자연의 날’을 지정하여 전 세계인이 지구를 사랑하고 환경을 보전하는 일에 함께 참여하고 인지하는 기념의 날로 지정·활동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송락용.이기정 세계자연특별시연합 공동의장은 “올해는 세계자연특별시의 지정과 협력을 위한 해”라며 “전 세계인들이 자연을 사랑하고 보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자연은 다음 달 25일 제1회 세계자연의날& 어워드 및 자연의날 포럼행사를 서울파트너스하우스에서 개최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메인사진
HWPL, 5‧25 세계평화선언문 제9주년 기념식 개최
1/46